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VAC 도움말에 대해 알아야 할 내용을 잘 모르십니까? 이 기사 읽기!

카테고리 없음

by 살수셜록 2020. 5. 31. 23:50

본문


HVAC 도움말에 대해 알아야 할 내용을 잘 모르십니까? 이 기사 읽기!



HVAC 시스템이 고장나도록 방치하는 것은 옵션이 아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HVAC 시스템이 잘 작동하도록 하는 방법을 찾는 데 관심이 있을 것이다.


이 물건은 너를 위한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 전화를 걸어 수리를 요청하기 전에 현재 어떤 유형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델 및 브랜드를 알고 가능한 경우 유지보수 내역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계약자가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확실히 얻는 것을 돕는다.




HVAC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기술자에게 연락하기 전에 자택을 방문하십시오.


각 방의 온도를 주목하라.


어떤 것들은 다른 것들보다 더 시원하니 아니면 더 덥니? 그것은 수리공이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실외 콘덴서 유닛의 이물질을 청소하십시오.


특히 폭풍이 지나간 후에 이 부대 주변에 일이 쌓이는 경향이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시스템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장치가 너무 뜨거워져 추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콘덴서 팬의 팬 블레이드와 코일을 청소하십시오.


시작하기 전에 전원을 차단하십시오.


전원을 끈 후에는 그릴과 블레이드를 간단히 제거하여 부드럽게 클렌징을 한다.




잔디를 깎을 때, 당신의 마모가 당신의 야외 유닛을 향해 클리핑을 던지지 않도록 확실히 하라.


그래스 클리핑을 HVAC 유닛에서 떨어진 방향으로 유도하십시오.


또한 나뭇잎을 날리거나 눈을 삽으로 퍼낼 때 이것을 해라.




나무가 잎을 잃기 시작할 때 HVAC 유닛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근처에 있는 나무들이 낙엽을 흘리는 것을 볼 때, 여러분의 부대에 있는 팬 그릴을 끊임없이 청소하십시오.


선풍기는 기능을 발휘하기 위해 선명하게 유지되어야 하며, 막히면 문제와 씨름해야 한다.




최대한의 효율성을 위해, 옥외 장치를 그늘진 곳에 두십시오.


에어컨이 더 시원한 공기를 끌어들일 때, 에어컨을 식히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필요가 없을 것이고, 그렇게 하면 에너지 요금으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프로그램 가능한 서모스탯은 에어컨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다.


하루 중 일정 시간 동안 온도 조절기를 10도에서 15도 정도 낮추면 전체 전기요금의 10%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일부 최신 프로그램 가능한 자동 온도 조절기는 개인용 컴퓨터, 노트북 또는 모바일 미디어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컴퓨터 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다.




집에 아무도 없으면 에어컨을 끄십시오.


만약 당신의 집이 극도로 덥거나 춥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의 장치를 끄고 싶을지도 모른다.


당신이 없는 동안 난방이나 냉방을 최대한 가동시키는 것은 돈과 에너지의 낭비다.




집안 온도가 위험할 정도로 높아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에어컨 장치는 정말 짧은 시간 동안 온도를 20도만 낮출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집이 100F 이상이 된다면, 그것은 80F 정도로만 식을 것이다.


습도에 따라, 이것은 여름 더위로부터 회복하기 위해 인간이 잠을 잘 수 있는 안전한 온도도 아니다.




여기 기사에서 보셨듯이, HVAC 시스템이 상하지 않도록 HVAC 시스템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HVAC 시스템이 고장나면 고치는 데 엄청난 비용이 들 수 있다.


위험을 최소화하려면 다음 제안을 기억하십시오.